과거 F-150의 BoxLink™에 대해 포스팅한 바 있습니다. BoxLink는 E-Track 규격을 포함하는 포드의 적재함 고정시스템입니다.
오늘은 고심끝에 E-Track에 장착할 수 있는 J 후크가 도착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품은 COOLOCK사의 삽걸이(? Shovel Holder 제품으로 아래와 같이 E-Track에 장착하는 걸쇄입니다.
위처럼 다양한 물건들을 걸어둘 수 있는데, 보통 탑차라고 불리는 박스 모양의 유개(有蓋) 화물칸을 갖춘 트럭의 적재함 측벽의 E-Track에 걸려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역시 Ford F-150의 BoxLink에도 유용하리라 생각하여 적당한 규격을 찾은 바 있습니다. 아래 크기 정도라면 적재함의 차륜 위의 공간에 긴 물건들을 걸어 놓기 좋겠더군요.
물건은 아래와 같이 도착하였습니다. 원래 광고에는 주황색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다고 안내되어 있었으나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딱히 쓸모는 없었기 때문에 주문사에 항의하지는 않기로 했습니다.
제품은 아래와 같이 봉지포장이 되어있고, 검은색으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COOLOCK J Hook을 들고 적재함을 열었습니다.
내부에 과거 구입한 밀워키 팩아웃 롤링 툴체스트와 라이프타임 폴딩 테이블이 내측에 있고, 예티 버킷은 오른쪽으로 자리를 옮긴 상황이 보이네요. COOLOCK J Hook은 과거 BoxLink에 장착했었던 Tie Down Anchor를 제거한 위치에 장착할 생각입니다.
위 처럼 장착을 마쳤는데, Tie Down Anchor의 역할은 이제 BuiltRight의 타공된 측면 패널이 대신하게 될 듯 합니다.
적재함의 운전석측 전면부도 교체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걸어놓은 SnowPeak 롱테이크체어 2개를 품은 캔버스 백입니다. 더 이상 복잡하게 걸어둘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듯 하네요.
적재함 커버를 닫아고 큰 간섭이 없습니다.
장착 후 남는 측면 패널의 모양. 전면부 패널도 남는 자리가 있습니다.
어느 정도 구색이 완성되었습니다. 올해 주말은 매우 즐겁게 보낼 수 있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