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현장 지형에서 편리한 기동이 가능한 228mm 휠을 갖춘 제품입니다.
내부는 132 리터로 그야말로 광활합니다. 113킬로그램을 견딜 수 있습니다.
공식 : milwaukeetool.co.kr/product/packout-rolling-tool-chest/
밀워키의 Milwaukee PACKOUT Rolling Tool Chest는 국내에 272,560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해외에서 직구를 한다면 더 많은 비용이 들었을 텐데, 국내에 정식 발매가 되어 쉽게 구할 수 있어 좋습니다.
2023-03-01, 드디어 구입하게 되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굉장히 큰 박스가 배달이 되었습니다. 밀워키 팩아웃 롤링체스트 리뷰로는 국내 최초가 아닐까 싶습니다.
박스에는 무게에 주의 표시와 상하 구분이 명기되어 있고, 제품의 간략 설명이 있습니다. 제품의 파트넘버는 40-22-8428입니다. 제품 자체의 무게는 14.2이며 특별하게도 제품 원산지는 이스라엘이었습니다.
제품은 사출 방식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제품의 마감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첫 개봉이다보니 냄새가 강했습니다.
아름다운 비율과 균형의 제품입니다. 상단에는 밀워키에서 설계 및 제조한 모듈형 스토리지 시스템인 Packout 팩아웃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인터로킹 부위에 툴박스, 오거나이저 및 액세서리 등을 부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자를 개방하니 132리터의 넓은 공간이 드러납니다. 덥개가 고무 개스킷으로 마감되어 있어 세워둔다고 해도 비가 들어올 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빼낼 수 있는 손잡이와 잠금 랫치가 투박하게 적용되어 있고, 개방시 고정하는 지지대가 있습니다. 잠금 레버와 지지대는 생각보다 쫀쫀하게 작동하여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단 중앙에는 밀워키 로고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발로 딛고 올라서지 말라는 문구도 있습니다. 덮개 개방부에는 자물쇠용 잠금 홀이 튼튼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잠금쇠 홀은 덮개 하단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단의 디자인은 여러 고민이 녹아든 모양새입니다. 두 바퀴 중심은 하나의 축으로 연결되어 있으나 바퀴간 중간부위는 공간을 비워두어 바퀴사이에 장애물을 어느정도 피해갈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바퀴 부분입니다. 22cm의 직경과 5.5cm의 폭을 갖고 있습니다. 해변 모래사장에서 잘 굴러갈 수 있는 바퀴는 보통 지름이 최소 30cm(12인치)이고 폭이 10cm(4인치)인 휠입니다. 해변에서 굴리기에는 조금 작은 듯 하지만, 향후에 시도해 볼 예정입니다.
덮개를 고정해주는 지지대입니다. 크게 열면 고정되고 다시 닫을 때는 붉은 잠금 해제 부분을 눌러 닫게 됩니다. 지지대 경첩 부위는 볼트 하나로 고정되는데 좀 약해 보였습니다. 내부에는 휠하우스 부위가 차지하는 부위가 있어 수납 영역이 조금 좁아지게 됩니다.
내부에는 손잡이가 있는 트레이가 있습니다. 체스트 상단에 고정할 수도 있고 하단에 고정할 수도 있도록 딱 맞는 홈이 파여 있네요. 쉽게 파손되지 않을 모양으로 잘 각이 잡혀있습니다.
롤링체스트의 상품 태그를 첨부합니다.
제품을 구하게 된 동기는 F-150의 적재함에 비를 피할 수 있는 물건들을 담아두기 위해서 였습니다. 피크닉 테이블보, YETI돗자리, 타프, F-150 실내 햇빛 가림막 등이 놓여질 예정입니다. 이것 저것 던져 넣을 믿을만한 상자가 생겨 매우 기쁩니다. 향후 사용 후기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