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디자인의 이 해변용 라운지 체어는 큰 바퀴를 갖고 웨건 형태로 변형되어 바닷가에서 피크닉을 할 때 매우 유용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아래 처럼 카트 형태와 접는 형태로 변형되면서 의자가 될 수 있다는 컨셉의 제품으로는 종결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짐을 옮길 수 있는 카트의 칫수는 48 x 48 x 48 cm으로 45kg 무게의 짐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퀴가 매우 크기 때문에 바닷가 모래위를 굴러다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매우 유용하게 사용한 바 있어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의자로 변경된 경우 등쪽 경사가 조절가능하며 머릿쪽 베개가 포함되어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합니다. 청소가 간편한 600데니어 패브릭과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10kg의 무게를 갖고 있습니다. 의자를 접었을 경우 89 x 77 x 25 cm의 크기로 접힙니다. 라운지 의자는 102kg까지 지탱할 수 있습니다.
다소 큰 크기입니다만, 거의 완벽한 크기의 풀장 라운지 의자로 변경되며 꽤나 큰 용량을 제공하는 웨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충분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공식 : macsports.com/products/beachday-lounger-cart
아마존 : amzn.to/3xcQ2lS
MacSports의 Beach Day Lounger and Cargo Cart이 공식 홈에서는 $14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마존에서 $119.75으로 구입했습니다.
매번 해변에 갈때마다 잘 사용하고 있어서 추천하고 싶지만, 양 바퀴가 하나의 축으로 연결되어 있어 모래 둔덕에 걸릴 때가 있다는 것이 한가지 단점입니다. 물론 다른 장점들이 이 단점을 상쇄하고도 남지만, 향후 제품 개발에 해당 부분이 개선되면 좋겠네요.